• 최종편집 2025-11-17(월)
  • 전체메뉴보기
 
  • 사인 유니폼 포함 객실부터 조식형 옵션까지…팬심을 저격하는 한정 프로모션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축구선수 황희찬 선수와 협업해 팬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 ‘황희찬X시그니엘 서울’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예약 및 투숙 가능 기간이 명확해 팬들에게 단순한 숙박을 넘어 기념이 될 하루를 제공하고자 한다.


[사진1] (1).jpg
시그서울_황희찬(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글로벌 앰배서더인 황희찬 선수의 이름이 담긴 이번 패키지는 크게 두 타입으로 구성된다. ‘객실형’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객실 1박과 황희찬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 1벌이 제공된다. ‘조식형’은 여기서 조식 2인 제공이 추가되는 옵션이다. 이 패키지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이며 예약은 2025년 12월 30일, 투숙은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유니폼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예약 시점을 놓치면 아쉬움이 클 전망이다. 

 

황희찬 선수는 지난해 ‘사랑의 단팥빵 기부 행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바 있고, 이번 협업은 팬들에게 단순히 팬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기억에 남을 체험을 선사하기 위한 의도로 해석된다. 호텔 측도 “황희찬 선수를 응원하시는 팬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하루를 선물드리고자 했다”며, “시그니엘 서울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객실 타입을 보면, 프리미어 룸과 디럭스 스위트 룸 모두 시그니엘 서울의 고급 객실 라인업으로, 객실 내부 시설, 전망, 서비스 면에서 수준이 높다. 특히 디럭스 스위트 룸은 보다 여유 있는 공간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제공해 평소 호텔 투숙 경험이 중요했던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식형 옵션은 아침식사를 포함해 보다 완성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한다. 호텔 내 식음료(F&B)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도 함께 고려하면, 단순 숙박 그 이상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이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의 기존 고급 숙박 상품 라인업과도 결을 같이 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스파, 뷰, 프라이버시 등 호텔 숙박의 기본 요소들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따라서 팬 패키지임에도 숙박 퀄리티의 기대치가 높고, 팬이 아니어도 호텔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다.


‘황희찬X시그니엘 서울’ 패키지는 팬심을 만족시키는 사인 유니폼과 고급 객실 조합으로, 특별한 하루를 기록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예약 가능 기간과 유니폼 한정 수량 조건이 있으니 관심 있다면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응원+호캉스 제대로! 시그니엘 x 황희찬 컬래버 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