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3(일)
  • 전체메뉴보기
 
  •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봄맞이 숙박 패키지 제공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와 함께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봄철 '얼리버드' 특가 행사인 '스프링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노벨, 소노캄,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등 비발디파크의 5개 시설을 대상으로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를 제공한다.

 

67.jpg
'스프링 세일 페스타(제공=쿠팡)

 

특히 이번 스프링 세일 페스타에서는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 패키지를 1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투숙 기간은 다음 달 3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봄철 나들이 수요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나들이 수요가 느는 봄철, 고객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발디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는 최근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된다. 특히 비발디파크는 다양한 레저 시설과 자연경관을 갖춰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발디파크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은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스프링 세일 페스타를 통해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며,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쿠팡,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하는 '스프링 세일 페스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