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K팝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축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주최한 '2024 경기도 문화사계 겨울' 행사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의 'K팝 꽃팝 고양' 크리스마스 축제와 연계하여 도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했다.

 

[크기변환] 1.jpg
경기도 문화사계 겨울(제공=경기관광공사)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2024 경기도 문화사계 겨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의 'K팝 꽃팝 고양' 크리스마스 축제와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도민들에게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선사했다.

 

첫날인 24일에는 마임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임정희와 김필의 무대가 이어졌으며, K팝 댄스팀 'HOOK'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25일에는 브라스밴드와 팝페라 공연이 펼쳐졌고, 가수 정동하와 린의 감미로운 선율이 크리스마스의 밤하늘을 수놓았다. 특히, 국내 최대 공중 퍼포먼스 그룹 '프로젝트 날다'의 스카이 밴드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화려하고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겨주었다.

 

'경기도 문화사계'는 경기도의 대표 문화축제 브랜드로, 각 계절마다 도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해왔다. 올해는 봄의 '경기도 옛청사 봄꽃축제', 여름의 '경기바다 드론 페스티벌', 가을의 동두천시 '소요단풍문화제' 연계 '가을밤 음악소풍', 그리고 이번 겨울의 'K팝 꽃팝 고양' 연계 '크리스마스 K팝 콘서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도민들에게 각 계절의 낭만과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도민들이 각 계절의 아름다움과 경기도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로운 '문화사계 행사'를 기획, 운영할 예정"이라며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민의 일상에 작은 쉼표와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문화사계 '겨울'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