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제주 곶자왈 기차여행 테마파크인 에코랜드가 2024년 11월 29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겨울 축제 '산타의 수상한 마을'을 진행한다.

 

[크기변환]97.jpg
눈 내리는 산타왕국(제공=에코랜드)

 

 

포레스트역은 축제 기간 동안 '윈터 포레스트역'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실제 날씨와 상관없이 눈이 내리는 연출을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메텔 의상을 입은 외국인 연기자와 에코랜드 캐릭터 '아기새 코코', 산타가 함께 방문객을 맞이한다.

 

그라스 하우스는 '산타의 우체국'으로 꾸며져, 요정과 산타클로스가 방문객들에게 엽서를 나눠준다. 작성한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면 6개월 후에 집으로 배달되는 '느린 우체국' 서비스도 운영된다.

 

쌍둥이 산타의 코믹 댄스 공연, 루돌프 장식을 한 영국산 말 '포니'의 등장, 움직이는 트리와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특별 주간'으로, 레이크 사이드역에서 '날으는 산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카이바이크에서 출발한 산타 썰매가 공중 8미터 높이에서 사탕을 뿌리며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한다.

 

또한, 부모님들의 사전 예약을 통해 산타가 어린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가 주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다 정원에 피어있는 동백꽃과 다양한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힐링과 따뜻함을 제공한다.

 

에코랜드는 국내 유명 뮤지컬 무대 연출에 사용되는 스노머신 4대를 활용해 날씨와 상관없이 눈 내리는 설경을 연출한다. 이는 눈을 보기 힘든 동남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어린이들은 산타와 함께 사진 촬영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에코랜드는 제주 곶자왈 숲속의 기차여행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4.5km의 기차여행을 통해 신비의 숲 곶자왈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랜드 홈페이지(www.ecolandjeju.co.kr)와 인스타그램(ecoland_jej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기변환]009.jpg
산타의 느린 우체국(제공=에코랜드)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에코랜드, '산타의 수상한 마을' 겨울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