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 하나투어, 2025년 여행 트렌드 'B.E.Y.O.N.D' 발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하나투어가 2025년 여행 트렌드의 키워드로 ‘B.E.Y.O.N.D’를 선정했다. 이 키워드는 ▲Believe & Buy ▲Enjoyable Romance ▲Your AI Assistant ▲One Perfect Break ▲Network Travel, Design My Trip의 첫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를 반영한 여행 경험을 강조하고 있다. 하나투어의 올해 10월 데이터에 따르면, 몽골과 일본의 시코쿠 지역은 각각 82%, 65%의 예약 증가율을 보이며 낭만 여행지로서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시노 리조트는 겨울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크기변환][사진자료] 호시노야 후지, 겨울 글램핑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라우드 테라스.jpg
호시노야 후지: 후지산 아래에서의 겨울 글램핑(사진=호시노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카이 오쿠히다: 낭만 가득한 겨울의 밤

호시노 리조트 카이 오쿠히다는 일본의 오쿠히다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이 지역은 다섯 개의 작은 온천 마을로 구성되어 ‘오쿠히다 온천향’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의 5대 온천은 동일한 버스 노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성분을 가진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코스이다. 특히, 호시노 리조트 카이 오쿠히다에서는 객실 내 노천탕과 족욕탕을 통해 오쿠히다의 아름다운 자연과 히라유 온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는 겨울 시즌 동안 ‘히다타마의 눈빛’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구부터 족욕탕 등 호텔 곳곳에 오쿠히다 전통 조명 ‘히다타마’를 설치하여 고요한 겨울밤을 더욱 낭만적으로 연출하고 있다. 다카야마시는 일본 내에서 산림 자원이 가장 풍부한 지역으로, 리조트의 조명 디자인은 이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았다. 조명의 갓 모양은 산과 전통 가옥의 지붕을 본떠 제작되었으며, 붉은 색은 일본의 3대 축제 중 하나인 ‘다카야마 축제’와 연관되어 있어 인연을 맺어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크기변환][사진자료].jpg
호시노 리조트 카이 오쿠히다 족욕탕(사진=호시노리조트)

 

호시노야 후지: 후지산 아래에서의 겨울 글램핑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을 배경으로 한 ‘호시노야 후지’는 겨울 글램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한 장소이다. 이곳은 일본 최초로 후지산 뷰와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램핑 호텔로, 고산 지대의 전경과 전통 문화를 조화롭게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설이다. 호텔은 산의 중턱에 위치하여 조명이 차츰 약해지도록 설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호시노야 후지에서는 매년 11월부터 ‘겨울 글램핑’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올해는 ‘모닥불’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클라우드 테라스 숲에서는 겨울 숲의 향기와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모닥불을 피우는 ‘이른 아침 모닥불 피우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밤에는 글램핑 한정 안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모닥불 BAR’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허브 티와 나만의 오리지널 약초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OMO5 하코다테: 입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낭만

[크기변환][사진자료] .jpg
OMO5 하코다테 by 호시노 리조트 '별 내리는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사진=호시노리조트)

 

2024년 7월에 오픈한 ‘OMO5 하코다테 by 호시노 리조트’는 JR 하코다테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곳은 호시노 리조트의 OMO 브랜드 내에서 온천으로 인증 받은 시설로, 홋카이도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 몸을 녹이며 여독을 풀기 적합하다. OMO5 하코다테의 온천은 염화나트륨 함량이 높아 갈색을 띠며, 열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아 몸속까지 따뜻하게 해준다.


OMO5 하코다테에서는 ‘별 내리는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말부터 시작되는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에서 영감을 받아 주변 가게와 협업하여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를 개발했다. 별과 눈송이를 닮은 오너먼트 모양의 사브레 쿠키와 베리와 허브를 사용한 한정 칵테일을 맛볼 수 있으며, 빨간색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칵테일 위에는 산초와 아니스가 섞인 푹신한 거품이 얹혀져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하나투어의 이승현 글로벌 마케팅 유닛 한국시장 담당자는 “홋카이도는 한국과는 다른 아름다운 설경을 즐기기 위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일본 여행지 중 하나”라며, “12월 간 홋카이도 시설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간 대비 2.7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여행의 설레는 기분이 호텔 내에서도 지속될 수 있도록 계절별로 지역 문화를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5년 여행 트렌드 ‘B.E.Y.O.N.D’는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중시하며, 여행객들이 더욱 깊이 있는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호시노 리조트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며, 겨울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시노리조트...개인 맞춤형 여행과 낭만을 더한 겨울 여행지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