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 재즈 공연, 불꽃놀이, 아베토 페어링 마켓까지… 겨울 액티비티의 새로운 경험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이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겨울 축제 '윈터 페스타(Winter Festa)'를 개최한다.

 

551.jpg
윈터페스타(제공=휘닉스파크)

 

 

이번 축제는 스키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아프레스키(Après-ski)' 형태로 진행된다.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 밴드를 비롯한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매일 두 차례씩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축제 개막일인 19일과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연말인 31일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예정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베토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는 '아베토 페어링 마켓'이 운영된다. 여기서 구매한 와인은 휘닉스파크 내 모든 직영 식음업장에서 무료 콜키지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휘닉스파크는 이번 윈터 페스타 기간 동안 라이브 공연과 가벼운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객실 숙박, 라이브 공연 이용권, 월별 추천 와인, 스키 올데이 패스권 및 장비 렌탈 또는 곤돌라 탑승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휘닉스파크 관계자는 "올해는 개장을 앞두고 추운 날씨 덕분에 설질이 매우 좋아 스키어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스키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889.jpg
휘닉스파크 윈터페스타 (사진=휘닉스파크)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휘닉스파크, 19일부터 '윈터 페스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