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 라군풀·라운지·피트니스·사우나로 구성된 웰니스 시설… 새로운 휴식의 기준 제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엔포드 호텔’로 사명 변경 예정)이 오는 2024년 2월, 도심 속 웰니스 시설 **‘어반오아시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호텔 4층 전체를 활용해 조성된 어반오아시스는 실내 수영장(라군풀), 스낵바(라군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로 구성되어 현대인의 힐링과 활력을 책임질 예정이다.


[크기변환][보도자료.jpg
4층 어반오아시스 업장 4곳(제공=그래드플라자 청주호텔)

 

어반오아시스의 핵심인 라군풀은 미디어아트를 활용해 감각적이고 몰입감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OSV(Oddly Satisfying Videos)와 아나모픽(Anamorphic) 영상 기법을 적용한 콘텐츠는 고객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시간대별로 변화하는 색감과 조명 효과를 통해 아침, 낮, 밤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온수풀로 운영되는 라군풀은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공간이 나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카바나도 설치되어 있다.

 

라군풀과 연결된 라군라운지는 수영 후 여유롭게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메뉴는 건강한 고단백·저칼로리 음식부터 활력을 주는 에너제틱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아보카도 치킨&허무스 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콘도그, 해물 떡볶이, 순살 프라이드 치킨 등이 있으며, 음료로는 커피, 과일주스, 어린이용 주스가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는 최신 장비와 전문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을 지원한다.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한 운동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사우나는 히노끼 나무를 사용해 기관지와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송정휘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대표는 “어반오아시스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에서도 완벽한 휴식과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도심 속 힐링 공간 ‘어반오아시스’ 2월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