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 인천괌, 부산괌 노선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진에어가 9일부터 괌 정부 관광청과 협력하여 괌 노선의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0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 운항하는 인천괌 및 부산괌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6.jpg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항공권 예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인천괌 노선의 경우 10% 항공 운임 할인을 제공하며, 부산괌 노선에서는 12월부터 2025년 2월 출발 시 3만 원, 2025년 3월 출발 시 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출발지와 관계없이 사전 구매 초과 수하물에 대해 1만5000원의 할인과 기내식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괌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응모를 통해 부산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 30매를 추첨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추가 혜택이다.


부산 출발 고객을 위해서는 제휴사 혜택도 마련됐다. PHR 그룹 소속의 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더 츠바키 타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와 두짓 그룹의 두짓 비치 리조트 괌, 베이뷰 호텔 괌 등 총 7개 호텔에서 3박 이상 투숙 시 도착 첫날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괌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최적의 여행지”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항공권 할인 및 제휴 혜택 이용 방법, 이벤트 응모 등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괌을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에어, 괌 가족 여행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