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 김장 체험 및 지역 농산물 판매 행사, 22일부터 사흘간 진행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북 임실군은 11월 22일 제9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이 개막식을 시작으로 사흘간 임실 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김장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과 판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098.jpg
임실 김장페스티벌이 22일 열린다(사진=임실군)

 

김장페스티벌은 김장 체험과 함께 택배 배송 및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절임 배추와 양념을 판매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김장 시연과 즉석 노래자랑이 마련되어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음식 부스에서는 수육과 밥, 김치, 국 세트를 1만원에 판매하여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청정 농산물만을 사용한다. 고춧가루, 절임 배추, 무, 생강, 양파 등은 모두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재료로, 특히 임실 신덕면에서 자란 배추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든 김장 김치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부족한 점은 보완하면서 최고의 김장 김치를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제9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은 임실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김장 문화의 소중함을 느끼고, 지역 농산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9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임실군에서 화려한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