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 한정판 '산타 베어'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포함한 겨울 한정 혜택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시그니처 윈터(Signature Winter)' 패키지를 3년 연속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산타 베어'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등을 포함하여, 내국인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02. .jpg
더 플라자,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전경(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한정판 크리스마스 인형인 '산타 베어', 그리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케이트장 입장권이 3매로 제공된다. 특히 '산타 베어'는 테디 베어 뮤지엄과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으로, 지난해에는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별도 구매는 11월 15일부터 더 플라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더 플라자는 서울광장, 덕수궁,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광화문광장, 명동 등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도심 데이트를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투숙 기간은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31만 원,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37만 원부터 시작한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11월 15일까지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더 플라자의 겨울 패키지는 특별한 연말 선물과 도심 속 겨울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호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01. jpg
더 플라자 어린이 고객이 산타 베어를 안고 있다.(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 플라자, 연말연시 맞아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