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4(목)
  • 전체메뉴보기
 
  • 쇼핑과 예술이 만나는 복합 문화 공간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주)아트컨티뉴와 미술로(주)가 롯데마트 송파점 2층에 새로운 예술 공간 'm아트센터'를 개관하며, 쇼핑몰 내에서 수준 높은 미술 전시와 판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예술 상점을 선보였다. m아트센터는 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예술 공간으로, 일상에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4567.jpg
우리동네 아트페어 포스터(제공=(주)아트컨티뉴)

 

m아트센터는 700평 규모로, 8개의 독립 전시관과 5개의 작가 작업 및 판매 공간을 포함한 총 13개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미술품 전시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직접 예술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현재 진행 중인 전시로는 '우리 동네 아트페어'가 있으며,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이 선보인다. 김환기, 박서보 등 국내 대표 작가들과 함께 아야코 록카쿠, 알렉스 카츠 같은 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도 전시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특별 기획전 'SuperAstra'에서는 배우이자 화가인 리원이 총감독을 맡아 강리나, 임혁필 등 12명의 아트테이너들의 작품을 전시해 주목받고 있다.

 

 

m아트센터는 단순한 미술 전시를 넘어, 예술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방문객들은 직접 전시된 작품을 현금이나 카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작품 구매의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예술 소비를 일상에서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쉽게 미술을 접하고 소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m아트센터는 예술과 일상이 결합된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쇼핑몰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더 많은 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232.jpg
쇼핑과 예술이 만나는 복합 문화 공간(제공=주)아트컨티뉴)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마트 송파점, 대형 예술 공간 'm아트센터' 개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