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3(일)
  • 전체메뉴보기
 
  • 대중교통 활성화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입장권 할인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대전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대전 오월드가 오는 10일부터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대전시버스운송사업조합과의 협업으로 마련되었으며, 오월드를 방문하는 방문객이 대전 시내버스를 이용하면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2.jpg
버스 타고 오월드 할인 받자 홍보포스터 (제공=대전오월드)

 

 

이번 이벤트는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방문 당일, 카카오톡에서 '대전오월드'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버스타고 왔어요'라는 메시지를 보낸 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이 이벤트는 메시지를 보낸 당사자에게만 해당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오월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이 대중교통을 더 많이 이용하게 되어, 탄소중립 실천과 지역 내 대중교통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전 오월드는 사파리, 놀이공원, 조류원 등 다양한 테마 공간이 마련된 대전의 대표적인 종합 테마파크다. 방문객들은 사파리에서 동물들을 관찰하고, 놀이기구를 즐기며 하루 종일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근에는 엑스포 과학공원과 대전 한밭수목원 등도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한밭수목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수목원으로, 다양한 식물과 테마 정원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대전 예술의전당과 대전시립미술관도 근처에 있어 문화와 자연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오월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환경 보호와 지역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 지역 방문객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광객들도 대중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오월드를 방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전 오월드, ‘버스타고 오월드 가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