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10월 5일부터 11월 23일까지 16개 팀 참여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라남도 곡성군이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23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스킹 페스티벌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되며, 전국에서 선발된 16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345.jpg
섬진강 가을버스킹 페스티벌 포스터(제공=곡성군)

 

이번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은 섬진강기차마을의 대표적인 가을 행사로,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곡성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한 낭만적인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기차마을 중앙광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낮 12시와 오후 2시에 두 차례에 걸쳐 1시간씩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매주 색다른 팀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공연 라인업은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어린이 체력 챌린지 프로그램인 ‘키지컬100’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키지컬100은 오래 매달리기, 양궁, 풍선 펌핑 등 다양한 체력 단련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매주 주말 오후 1시와 3시에 중앙광장에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버스킹과 이벤트를 연이어 즐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55.jpg
곡성 어린이 대축제(제공=곡성군)

곡성군 관계자는 “이번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섬진강기차마을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곡성군이 음악과 낭만이 어우러진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관광객들이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의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은 공연과 체험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곡성군 관광과로 하면 된다.

 

곡성장미마을.jpg
곡성기차마을 야경(사진=곡성군)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 개최… 매주 주말 낭만의 무대 선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