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과 혁신적 제품으로 글로벌 무대에 선보여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열린 ‘Milan Loves Seoul’ 패션 위크에 유일한 뷰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 엑시스와이는 비건 뷰티 철학과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참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탈리아와 한국 패션이 만나는 ‘Milan Loves Seoul’은 문화와 혁신을 연결하는 장으로, 많은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미디어의 관심을 끌었다.

 

 

56.png
서울 패션 위크의 중심에서 펼쳐진 엑시스와이의 팝업 이벤트는 세련된 공간 구성과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결합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제공=엑시스와이)

 

이번 ‘Milan Loves Seoul’ 패션 위크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가로수길의 ‘High Street Italia’와 ‘People the Terrace’에서 개최되었다. 엑시스와이는 행사 기간 동안 ‘Green Oasis’를 주제로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지속 가능한 뷰티의 미래를 제시했다. High Street Italia에서는 비공식 개막식을 통해 이탈리아 대사관, 상공회의소, 후원사,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엑시스와이의 주요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행사에는 카이스트 출신 모델 허성범과 같은 유명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자이납 알블루시, 리사 로시 등 각국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엑시스와이의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했다. 이들이 행사장에서 공유한 콘텐츠는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엑시스와이의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널리 알렸다.

 

67.png
잡티 케어 글로우 토너, 세럼, 크림, 비건 콜라겐 아이 세럼 등 행사장에 전시된 다양한 엑시스와이의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제공=엑시스와이) 

 

 

People the Terrace에서는 VIP 이벤트와 클로징 파티가 진행되어 엑시스와이의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과 같은 인기 제품들을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또한, 150개의 미니 사이즈 세럼을 현장 이벤트를 통해 배포하며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메이크업 스테이션에서는 엑시스와이의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사용하여 모델들의 메이크업을 지원하며 패션쇼와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패션 위크 참여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엑시스와이는 비건과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Milan Loves Seoul’은 한국과 이탈리아의 패션, 뷰티, 문화가 교류하는 글로벌 패션 행사로, 앞으로도 한국 브랜드가 국제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엑시스와이 또한 이러한 교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며,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996.png
행사에 참여한 일반인들이 엑시스와이의 증정품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엑시스와이)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엑시스와이, ‘Milan Loves Seoul’ 패션 위크서 유일한 뷰티 브랜드로 주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