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전국 호텔·리조트 객실, 워터파크 등 대규모 특가…고객 혜택 극대화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인 ‘불꽃쎄일’을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국내 여행 및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대표 할인 행사로, 전년 대비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H-LIVE CLUB) 가입자 수가 급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에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호텔과 리조트,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1. .jpg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할인 프로모션 '불꽃쎄일'(사진=한화리조트)

 

 

이번 불꽃쎄일의 주요 상품으로는 ▲2박 특가 ▲시그니처 패키지 ▲선착순 딜 ▲멀티 바우처가 있다. ‘2박 특가’ 상품은 전국 한화호텔과 리조트 객실 2박을 1박 수준인 15만 9000원(최저가 기준)에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조식 및 워터파크 이용권을 포함한 맞춤형 구성으로 2인부터 4인까지 선택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선착순 딜’은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패키지,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특가에 선보여 고객들의 구매 경쟁을 유도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겨울방학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멀티 바우처’가 10월 7일부터 2주간 한정 판매된다. 바우처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 3종 중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어, 구매 후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02. .jpg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사진=한화리조트)

 

이번 불꽃쎄일의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로, 가을 여행은 물론 연말 여행까지 저렴하게 계획할 수 있다. 전국에 걸쳐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최대 8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어, 국내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불꽃쎄일은 단순히 가격 할인 혜택을 넘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고의 휴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올해 상반기 불꽃쎄일 이후 이용객이 전년 대비 60% 증가했고, 이번 가을 시즌에도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대표 프로모션인 불꽃쎄일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03. .jpg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사진=한화리조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80% 할인 ‘불꽃쎄일’로 가을 여행객 공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