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올해 10월 1일 국군의 날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긴 연휴가 형성되었다. 이 기간 동안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일본의 소도시들이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일본을 여러 번 방문한 ‘N차 여행객’들은 도쿄와 오사카 등 대도시를 벗어나 소도시의 매력을 탐방하며 새로운 일본을 경험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일본의 고급 리조트 체인인 호시노 리조트는 소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숙박 시설들을 선보이며 N차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크기변환][사진자료] (3).jpg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리조트 테라스 라이트업 이벤트(사진=호시노리조트)

  

쿠마모토의 매력,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리조트

규슈의 구마모토에 위치한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리조트’는 일본 여행이 처음이거나 도쿄, 오사카를 벗어나 새로운 도시를 탐방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숙소다. 구마모토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트램 정류장인 ‘토리초스지역’에서 구마모토 시내를 쉽게 여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호텔은 구마모토 성의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데코보코’가 인상적이다. 이곳에서는 구마모토 성을 배경으로 매일 밤 라이트업 이벤트가 열리며, 라이브 음악과 오리지널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호텔 내부에는 지역 상점가와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쇼핑과 관광이 한 번에 가능하다. 다양한 현지 특산품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편의를 제공한다. 

 

온천 마을의 힐링,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

 

나가사키 시마바라 반도에 위치한 작은 온천 마을 운젠은 일반적인 온천지와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독특한 우윳빛을 띠는 강산성 유황 온천수는 피부 질환을 치료하고 미용에도 효과가 뛰어나, 오래전부터 ‘치유의 온천’으로 알려져 왔다.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은 이러한 온천 마을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숙소로, 객실 내에서도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호시노 리조트의 ‘카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나가사키의 활판 인쇄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자연경관과 지역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크기변환][사진자료]  (1).jpg
호시노 리조트 카이 운젠(사진=호시노리조트)

 

 

와인의 성지,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야쓰가타케

야마나시현에 위치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야쓰가타케’는 일본 최초의 와인 특구로 지정된 기타모시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와인 리조트다. 야마나시현은 다양한 품종의 포도가 재배되어 일본 와인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궁극의 야마나시 와인 스테이’라는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현지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인 하우스에서 24종류의 와인을 시음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용 비노 박스도 제공된다. 이곳은 일본 와인의 깊은 풍미를 천천히 음미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크기변환][사진자료] (4).jpg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야쓰가타케 와인여행(사진=호시노리조트)

 

황금연휴 기간 동안 도쿄, 오사카와 같은 대도시를 벗어나 일본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소도시 여행을 추천한다. 호시노 리조트의 OMO5 구마모토, 카이 운젠, 리조나레 야쓰가타케는 각각의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특별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제공하며,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황금연휴, 소도시 일본 여행으로 특별한 힐링을…호시노 리조트에서 만나는 새로운 일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