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바브 아톨의 프라이빗 섬에 위치, 고급 레지던스와 웰니스 시설로 독보적인 경험 선사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몰디브 바브 아톨(Vaavu Atoll)에 새로운 리조트 ‘아만 몰디브’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아만 몰디브는 아만의 21번째 여행지이자, 브랜드의 36번째 시설로 자리하게 되며, 고급스러운 객실과 레지던스, 그리고 다양한 웰니스 시설을 갖춘 종합 리조트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기변환][사진_1]  .jpg
아만 몰디브 2베드룸 비치 파빌리온 전경(사진=아만)

 

아만 몰디브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살린 디자인과 뛰어난 프라이버시를 자랑하는 프라이빗 리조트다. 몰디브의 청정 자연환경으로 손꼽히는 바브 아톨에 위치한 독립형 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케리 힐 건축사(Kerry Hill Architects)가 설계한 52개의 객실과 16개의 브랜드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곳은 몰디브에서도 가장 은둔적인 지역으로, 특히 뛰어난 다이빙 환경과 맑고 투명한 해양 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있어 특별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만 몰디브의 객실은 1~3개의 베드룸을 갖춘 독립형 파빌리온 형태로 구성되며, 모든 파빌리온은 개별 프라이빗 풀을 포함하고 있다. 일부 파빌리온은 메인 리조트 섬에, 나머지는 메인 섬에서 확장된 고요한 지역에 위치해 독립적인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 리조트는 또한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비치 클럽, 특별한 프라이빗 다이닝 장소를 마련해 몰디브에서만 누릴 수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리조트의 핵심은 아만 브랜드가 자랑하는 웰니스 철학이 적용된 스파 시설이다. 웰빙에 중점을 둔 독립된 섬에 위치한 스파는 2,638제곱미터 규모로, 두 개의 프라이빗 스파 하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에게 건강과 회복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조트 내 다이빙 센터와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가능해 방문객들은 몰디브의 가장 깨끗한 산호초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만 몰디브의 레지던스는 5베드룸에서 10베드룸까지 다양한 규모로 제공되며, 각각 프라이빗 비치와 25미터 길이의 수영장, 개인 선착장을 갖추고 있다. 각 레지던스는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도 메인 리조트의 편의시설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고급 리조트의 편안함과 독립적인 휴양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아만 그룹의 회장 겸 CEO인 블라드 도로닌(Vlad Doronin)은 “아만 몰디브는 아만 브랜드의 중요한 이정표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아함과 궁극적인 프라이버시를 몰디브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몰디브의 독점적이고 은둔적인 지역에서 아만의 명성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게 된 것은 고객들의 오랜 요청에 부응한 결과”라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만, 몰디브에 새로운 프리미엄 리조트 ‘아만 몰디브’ 개관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