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김창완밴드, 규현 등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문화예술 기부와 공연의 만남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오는 10월 5일 서울에서 열리는 '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은 공연을 관람하며 문화예술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김창완밴드와 규현,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관객들은 음악을 즐기며 예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098.png
2023아트포레스트 페스티벌 현장(사진=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며, 관객들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기면서 동시에 문화예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예술을 통해 나눔과 기부의 의미를 실천하는 자리로, 김창완밴드, 규현,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 그리고 스카재즈유닛 등이 참여해 각기 다른 매력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창완밴드는 한국의 대표적인 록밴드로,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아온 클래식 록과 포크 음악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규현은 부드러운 발라드 곡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 밤을 더욱 감성적으로 채울 것이다.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는 클래식과 현대 음악을 접목한 독특한 스타일로, 클래식 음악의 진중함과 현대적 감각을 융합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스카재즈유닛은 경쾌한 스카와 재즈 음악으로 페스티벌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페스티벌은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기부라는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국내 문화예술 지원을 위해 기부되며, 관객들도 자발적으로 다양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예술과 나눔이 결합된 축제의 의미를 실천하고, 예술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크기변환]88.png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예술과 기부가 만나는 가을 음악 축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