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리틀와푸족, 와일드트레킹, 패밀리 블록 조립대회 참가자 모집 중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완주군이 6일부터 '와일드&로컬푸드축제'의 인기 체험 프로그램인 ‘리틀와푸족’, ‘와일드트레킹’, ‘패밀리 블록 조립대회’ 참가자 사전 접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야생 체험과 가족 참여형 활동을 통해 완주 지역의 자연과 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11.jpg
'와일드&로컬푸드축제'(제공=완주군)

 

완주군의 대표 축제인 '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인 ‘리틀와푸족’은 매년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야생 체험 프로그램이다. 리틀와푸족은 뗀석기 만들기, 사냥 연습, 대나무 낚시 등 고대 인류의 생활 방식을 재현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야생의 감성을 체험하며 자연과의 교감을 나눌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총 270명을 모집하며, 프로그램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하루 3회씩 진행된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프로그램인 ‘와일드트레킹’은 축제장에서 시작해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의 숲길을 걷는 트레킹 프로그램이다.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1일 1회 진행되며, 총 1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완주군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트레킹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다른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인 ‘와푸 패밀리 블록 조립대회’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자유롭게 블록을 조립하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대회다. 10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총 50팀을 모집한다. 1위부터 3위까지는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참가비는 행사 당일 축제상품권(1만 원권)으로 교환해 주어, 참가자들이 축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참가 신청은 9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wanjufestival.kr)를 통해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추진위원회(063-290-3978)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축제는 완주의 자연과 로컬푸드를 결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체험을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무리]
완주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자연과 야생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이 완주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가족들이 축제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와일드&로컬푸드축제는 자연과 로컬푸드를 결합한 독특한 체험으로 완주 지역의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축제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주군, 와일드&로컬푸드축제 사전 접수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