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독창적인 음악과 아름다운 풍경의 만남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싱가포르관광청이 국내 인기 아티스트 이무진과 함께 싱가포르의 아름다움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ade in Singapo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싱가포르를 다음 여행지로 선택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진 2] .jpg
이무진 싱가포르 마리나 버라지 화보(제공=싱가포르관광청)

 

이무진은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아트 갤러리인 ‘내셔널 갤러리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우아한 페라나칸 양식의 가옥들이 늘어선 ‘에메랄드 힐 로드’, 화려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다양한 명소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드넓은 잔디 위에서 싱가포르 랜드마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리나 버라지’와 인기 스피크이지 바인 ‘마마 디암’에서도 이무진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무진은 이번 화보 촬영과 더불어 첫 싱가포르 방문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에스플러네이드-베이 극장 앞에서 그는 ‘잠깐 시간 될까’, ‘신호등’ 등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며 현지인과 관광객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었다. 이무진은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모든 음식이 입에 딱 맞아 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화보는 싱가포르관광청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헤이트래블' 9월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무진의 싱가포르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은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무진의 독창적인 음악과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이무진과 싱가포르관광청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1] 이무진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화보.jpg
이무진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화보(제공=싱가포르관광청)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무진, 싱가포르의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