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나파밸리 희귀 와인 ‘세븐 스톤즈’ 등 고급 선물세트로 고객 맞이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가 올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 수산물 등 기존 인기 상품에 더해 시중에서 보기 힘든 특별한 제품들이 포함된 96종의 선물세트가 준비되었다. 특히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69% 증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나파밸리의 희귀 와인 ‘세븐 스톤즈’ 2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세븐 스톤즈는 연간 5000병 미만의 와인을 생산하는 희소성 높은 브랜드로,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01.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jpg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사진=한화호켈앤드리조트)

 

이번 추석에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세븐 스톤즈 2021’로, 산미와 다크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레드 와인이다. 이 와인은 과일 향이 어우러져 끝 맛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가격은 150만 원이다. 또한, ‘더 컬렉션 바이 세븐 스톤즈 2022’ 레드 와인도 40만 원에 판매된다. 이 와인은 부드러운 과일 향과 깊은 풍미로 와인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육류 선물세트는 구이, 국거리, 불고기용 등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며, 특히 프리미엄 한우(1++) 구이 세트는 대표 부위만을 엄선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제공한다. 수산물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가 준비되었으며,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를 배합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상차림의 수고를 덜어줄 ‘셰프 스페셜’도 주목할 만하다. 이 세트에는 각 분야 전문가의 비법이 담긴 단품 요리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삼, 전복, 아롱사태에 도원 특제 소스를 더한 ‘도원 원충 한방 불도장’이 대표적인 예다. 그 외에도 간장 전복, 소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가 고객의 상을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새롭게 추가된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눈길을 끈다. 차량용 디퓨저와 핸드크림 세트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선물세트는 9월 13일까지 판매되며,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스럽게 포장된 후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해준다. 단, 배송 서비스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 한정된다. 자세한 정보는 더 플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선호도를 반영해 2만 원대부터 250만 원대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특히 육류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품목을 조합해 포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맞춤형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04. 더 플라자 전경.jpg
더 플라자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추석 맞이 96종 선물세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