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전체메뉴보기
 
  •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함께하는 럭셔리 여행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모두투어는 중국 인기 여행지 장가계의 최고 성수기 시즌을 맞아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9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주 4회 출발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최신 리무진 버스 이동을 제공한다.

 

image002.jpg
장가계 천문동(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오는 6일과 8일 저녁 10시에 프리미엄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장가계는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중국 내 여행지 중 가장 높은 비중인 34%를 차지하며,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나타났다.

 

이번 상품은 장가계 최고 성수기 시즌인 9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주 월, 목, 금, 일요일에 출발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의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으로 약 2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노쇼핑, 노팁, 노옵션 상품에 비자비용까지 포함된 혜택을 제공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고 최신 리무진 버스로 이동한다.

 

여행 일정에는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현지 특식으로 △호텔식, △중국 궁중요리, △오리 모듬 구이 등을 제공하여 중국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방송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 △전신 마사지, △보봉호, △황룡동굴, △유리다리+대협곡, △매력상서쇼 등의 350불 상당의 인기 선택 관광과 30불 상당의 라텍스 목베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중국 대표 인기 여행지 장가계의 최고 성수기를 맞아 장가계를 가장 완벽하고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기내식 등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역대급 혜택의 풍성한 특전을 통해 장가계에서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001.jpg
장가계 천계산(사진=모두투어)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두투어, 장가계 최고 성수기 맞아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