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 아시아 최초 서핑 파크에서 즐기는 특별한 물놀이 체험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18일 동안 시흥시티투어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코스는 시흥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파크에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장마가 끝난 후 무더위를 식히기에 적합한 여름 한정 코스다.

 

01.jpg
시흥시티투어(사진=시흥시)

 

웨이브파크는 아시아 최초의 서핑 파크로, 에메랄드빛 물과 야자수 등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공 해변과 서핑장이 있는 '서프 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오코스타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는 미오코스타 존에서 진행되며, 바다와 유사한 파도가 치는 '미오풀',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레크리에이션풀', '다이빙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시티투어는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투어는 서울 사당역(14번 출구)에서 출발해 시흥시청역(2번 출구)을 경유하여 거북섬 웨이브파크에 도착한다. 이후 참가자들은 개별 점심 식사 후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긴 뒤, 다시 시흥시청역을 거쳐 사당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20명 이상의 단체 관광객은 출발과 도착 장소를 맞춤형으로 지정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 8천 원으로, 리무진 버스 이용료, 시설 입장료, 구명조끼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다. 시흥시티투어 전용 누리집(www.shcitytour.com)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시흥시티투어는 여름 특별코스 외에도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시흥의 역사와 생태를 탐방하는 '트레킹 역사 코스', 서해안의 명품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오이도ㆍ거북섬 선셋코스', 계절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관곡지 꽃향기 코스' 등을 운영 중이다. 또한, 15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맞춤형 투어도 제공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이 시흥시티투어를 통해 웨이브파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흥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시, 여름 한정 '웨이브파크 특별코스' 시티투어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