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 전체메뉴보기
 
  • 총 22만 5천 부 주요 관광지에 배포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대구광역시가 관광객 편의를 위해 다국어로 제작한 관광안내지도를 배포한다. 

 

02.jpg
대구관광안내지도(사진=대구시)

 

대구광역시는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국문을 포함한 다국어(영문, 일문, 중문(간체·번체)) 번역판 관광안내지도를 제작하여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내지도에는 대구시의 주요 관광지, 축제·행사 현황, 먹거리 정보, 2024년 개편된 대구시티투어 신규 노선 및 서대구역을 포함한 교통정보와 매년 개최되는 주요 축제의 기간별 정보가 담겨 있다.


안내지도 전면에는 대구시 전도, 도시철도 노선도, 교통정보가 수록되어 있어 관광객들이 대구를 한눈에 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다. 후면에는 대구 중심권의 상세 지도와 함께 중구 골목투어 소개, 각 권역별 주요 관광지 소개, 2024년 개편된 시티투어 안내, 대구 10미 소개, 주요 축제 안내가 포함되어 있어 대구의 다양한 관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안내지도는 총 22만 5천 부가 제작되어 대구관광안내소, 고속도로 휴게소, 호텔, 교통거점 등 주요 관광지에 비치될 예정이며, 관광객들은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구시 관광안내 홈페이지(tour.daegu.go.kr)를 통해 지도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우편 신청을 통해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배정식 대구광역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에 제작된 대구관광 안내지도를 통해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관광 만족도 향상 및 활성화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관광안내지도가 많은 관광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더 쉽게 즐겨보자! 다국어 관광안내지도 제작·배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