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3(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전남 강진군 강진읍 V랜드, 칠량면 초당림, 도암면 석문공원 물놀이장 등이 일제히 개장한다.

 

09.jpg
강진 물놀이장 (사진=강진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진읍의 V랜드, 칠량면의 초당림, 도암면의 석문공원 물놀이장이 오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국립공원 월출산 경포대 계곡 일부도 지난 5일부터 한시적으로 문을 열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V랜드 물놀이장에는 방수막 포장, 워터슬라이드 정비, 온수 보일러 설치, 야외 평상 및 테이블이 새롭게 설치되었다. 석문공원은 그늘막과 야외 평상을 추가하여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칠량면 초당림은 4만5천그루의 편백 숲이 제공하는 맑은 공기와 산책길이 있어 피톤치드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개장 준비를 마쳤다.

 

군은 물놀이장 개장 당일인 20일, 개장 이벤트로 각 물놀이장마다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스마트폰 방수팩과 비치볼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17일 "물놀이장을 찾는 이용객 상당수가 어린이인 만큼 물놀이 안전 수칙에 각별한 주의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여름, 전남 강진군의 다양한 물놀이장에서 무더위를 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 강진군, 본격적인 휴가철 맞아 다양한 물놀이장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