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 전체메뉴보기
 
  • 강원관광재단과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 협의회가 함께하는 특별한 캠핑 프로그램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강원관광재단은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 협의회와 함께 지역 양조장 연계 캠핑 프로그램인 '헤롱헤롱 캠핑일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도의 특산물과 문화, 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00911.jpg
헤롱헤롱 캠핑일기 포스터. (강원관광재단)

 

오는 13일에는 홍천 마마스팜, 농담 브루어리, 너브내 와이너리에서 양조장 체험을 선보인다. 같은 날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파머스 마켓과 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미니 버스킹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0일에는 영월 오토캠핑장과 예밀 와이너리에서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9월까지 강원도 내 5개 시군에서 캠핑일기가 이어진다.


'헤롱헤롱 캠핑일기'는 강원도의 풍부한 자연과 로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참가자들은 양조장 체험과 더불어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을 즐기며, 캠핑장에서는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파머스 마켓도 운영된다. 또한, 캠핑과 와이너리 체험이 결합된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이벤트 모집 전문 홈페이지인 이벤터스에서 '헤롱헤롱 캠핑일기'를 검색해서 신청할 수 있다.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 협의회는 2007년 원주시, 홍천군, 횡성군, 영월군, 평창군 등 5개 시군이 만든 관광협의체로, 지속적인 로컬 관광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 있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역 양조장과 연계한 로컬 관광 콘텐츠를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헤롱헤롱 캠핑일기'로 강원도의 여름밤 만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