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 전체메뉴보기
 
  • (前)차움원장 임규성 소화기내과 박사 클리닉 원장 취임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젊음을 만드는 특별한 공간 서울 이지동안 강남지점”(도재운 원장)이 암 환자 맞춤형 치료를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제노시스 DNA 클리닉”을 설립하여 오픈하였다.

 

 “제노시스 DNA 클리닉”은 유전자 및 게놈검사를 통하여 내 몸속의 암 지표를 미리 찾아내어 사전에 암을 예측 진단하여 치료하고 일반질병을 포함하여 항노화 및 장수할 수 있는 기능의학에 따른 진료와 치료를 전문적으로 시행한다.

1000010279.png

 [임규성 소화기내과 박사]

강남 이지동안 의원의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는 강남성심병원 응급실장과 소화기내과 과장을 역임하시었고 차의의과 대학교 구미 차병원 원장, 차의과학 대학 대외부총장 겸 차움원장 및 분당 차병원 건강증진과 본부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제노시스 바이오 연구소(주) 연구원으로 암을 포함하여 일반 질병에 관련된 치료방법과 신약, 면역증강식품 등에 대한 임상시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소화기 내과 전문의 임규성 박사가 원장으로 취임한다.

 

임규성 박사는 제노시스 바이오연구소가 병원경영을 지원(MSO)하는 협력병원의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서 암 조기 예측 진단 및 치료를 중점적으로 진료하여 암 유병자, 암 전이 환자, 항암 부작용에 대한 진단 치료와 건강기능 의학 분야에 대한 진단 처방으로 일반 질병 및 암 환자 개인의 유전자 및 게놈검사와 생활환경에 따른 맞춤형 치료를 시작하였다.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는 제노시스 바이오연구소의 연구 소장이신 김정용 박사의 프로토콜과 진료, 협력으로 암 예측 진단 치료의 효율성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김정용 박사는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약 20여년 이상 종양내과 전문의사로 재직하였고, 귀국 후 국립 암센터 종양내과 및 신약 개발 사업단 임상개발 본부장을 역임하신 암 전문의사이다.

 

그동안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 내원하여 치료받은 암 환자를 비롯한 항암 부작용 등으로 고통받아 온 대부분의 환자들은 ‘제노시스 DNA 클리닉’의 유전자 및 게놈검사를 바탕으로 의료계에 경륜이 높으신 임규성 박사와 김정용박사에 의한 환자의 증상 및 면역체계, 생활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진료를 받았고 대학병원 및 일반 대형 병원의 표준치료를 벗어나 환자별 맞춤형 치료로 많은 효과를 보았고 이분들의 지인들에게 입소문을 통하여 대외적인 홍보 효과도 큰 것으로 환자수는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임규성 원장과 김정용 박사는 부산 해운대구 LCT에 위치한 제노시스 DNA 의원(최태식 원장)에 신규로 오픈하는 부산‘제노시스 DNA 클리닉’에서도 진료하기로 하였다. 제노시스DNA 의원 최태식 원장은 서울대 의대 출신으로 미국에서 오래 동안 병원을 운영하시다 귀국하신 전문의사로서 임규성 원장, 김정용 박사는 서울대 동기생이며 함께 근무하였던 경력이 있어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되었고 최태식 원장의 부산 제노시스 DNA 의원에도 ‘제노시스 DNA 클리닉’을 개원하기로 하여 현재 준비 중에 있다.

 

현재 암 환자분들은 지방의 의료 수준이 서울보다 낮은편이라고 평가되어 대부분 서울로 장거리 이동하여 치료받고 있으며 환자분의 주 2~3회 장거리 이동은 많은 불편을 초래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러한 장거리 이동에 따른 불편으로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는 것이다.

 

따라서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서는 서울 강남 압구정동 제노시스 DNA 의원이 본점 역할을 담당하며 부산점을 제1호점으로 시작하여 전국적으로 약 5개 지점을 개설하여 나갈 계획이다.

 

임규성 박사는 제노시스 바이오연구소 연구원 및 ‘제노시스 DNA 클리닉’ 원장에 취임하면서 “암 환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최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환자에게 드리기 위한 연구를 이어 나가면서 소화기암 분야의 치료법과 신약개발, 논문게제 등 전 과정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지적재산(IP)을 갖추고 환자의 진단부터 치료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환자 개인에 따른 맞춤형 예방 및 치료 방법을 더욱 세분화하여 환자의 치료 가능성을 크게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하였다.

 

‘제노시스 DNA 클리닉’은 그동안 게놈의 세계 권위자인 유니스트 박종화 교수, 종양내과 및 암 전문의 김정용 박사, 소화기 내과 전문의 임규성 박사, 노화 연구 세계적 석학 박상철 교수와 한 팀이 되어 대학병원 및 일반 대형 병원의 표준치료 방법을 뛰어넘어 유전자 및 게놈검사, 기능의학 검사, 암 환자 및 항암 부작용 환자에 대한 면역세포 배양치료 등 환자 개인의 증상에 맞는 프로토콜을 적용하여 치료한 결과 많은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석학과 의사 4인이 한 팀이 되어 환자의 증상에 따른 임상과 치료법 등을 토의하고 시행함으로써 많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이러한 사례는 국내에서는 찾아보기가 어렵다.

 

제노시스 바이오연구소(주)는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 대한 병원경영지원회사(MSO)로서 연구소의 주주이면서 연구원인 박종화 교수, 김정용 박사, 박상철 교수에 이어 임규성 박사를 영입함으로써 각 분야별 한국 최고의 권위자분들로 연구원을 구성하게 되었고 ‘제노시스 DNA 클리닉’의 환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암 치료 및 기능의학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면역증강 건강 기능식품을 비롯한 신약에 대한 임상시험과 연구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 본 임상시험이 2024년내에 완료되고 논문게제, 식약처 승인 및 특허 등록이 완료되면 암 및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환자분들에게 희망과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에 프로토콜을 전국 협력 병,의원의 ‘제노시스 DNA 클리닉’에서 치료 처방하여 나간다면 연구소 또한 새로운 분야의 연구개발을 진행할 수 있는 재원을 마련하는 발판이 될 것이다.

[자료:제노시스바이오연구소 제공]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이지동안 강남지점에 ‘제노시스 DNA 클리닉’ 신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