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3(월)
  • 전체메뉴보기
 
  • 치맥 페스티벌에서 만나는 거창의 매력, 혜택 듬뿍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거창군(군수 공영민)은 대구광역시 두류공원 일대에서 7월 3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거창국제연극제와 디지털관광주민증 등을 알리는 거창관광 홍보활동을 펼친다.

 

132.jpg
거창관광 홍보활동(사진=거창군0

 

이번 홍보활동은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열리는 제34회 거창국제연극제를 앞두고 휴가철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해 '연극보GO, 혜택받GO, 거창 여행하GO!'라는 슬로건으로 대구와 경북 지역의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거창관광 SNS 구독 이벤트와 디지털관광주민증 발급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거창국제연극제 이벤트 티켓이 배부되며, 이 티켓을 소지해 연극을 관람하고 거창 여행을 인증한 관광객에게는 여행 경비의 50%를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거창관광 인스타그램(@geochang_welcome) 내 '거창국제연극제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거창국제연극제 이벤트 티켓이 배부되며, 거창 여행을 인증하면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임양희 거창군 문화관광과장은 "제34회 거창국제연극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휴가철 거창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이번 홍보활동 중 배부되는 3GO 이벤트 티켓은 여행 경비 반값 지원이라는 큰 혜택이 있으니 많은 분들이 거창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치맥도 즐기고, 거창 연극제도 가고! 대구에서 만나GO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