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4(수)
  • 전체메뉴보기
 
  • 2024.07.26 ~ 08.04 평창군 대화면 땀띠공원 일원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에 위치한 땀띠공원에서 'SUMMER-HUNTER 더위사냥 축제'가 7월 26일 오후 1시부터 2시 20분까지 메인무대 앞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2013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강원도를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해왔다.

 

3562.jpg
2023평창더위사냥축제 (사진=평창군)

  

평창더위사냥축제는 연중 10℃를 유지하는 시원한 냉천수가 흐르는 땀띠공원에서 열리며, 방문객들에게 다이나믹한 물놀이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땀띠귀신과 광천신령의 시원한 물싸움, 꿈의 대화 캠핑장, 대형 물대포, 지역 대표 먹거리인 막국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축제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땀띠귀신 사냥 워터워, 야간 워터워, 더위사냥 물풀장 & 에어바운스, 맨손 송어잡기, 광천신령 물대포, 물양동이 이벤트, 돗자리 피크닉 광장, 광천수 족욕하우스, 광천선굴 트랙터, 셔틀 로드기차 등이 있다. 특히, 물풍선 던지기 이벤트와 비가 올 때만 진행하는 튜브 슬라이드 볼링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조 행사장에서는 페달보트 체험, 산신령 버블팝, 인공폭포 체험, 피크닉 쉼터, 땀띠물 오래참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지역 농산물로 만든 맛있는 먹거리 주막촌과 대화 옥수수, 대화초 등 다양한 농특산물 판매도 이루어진다.

 

주막 전통먹거리 부스에서는 감자부치기, 육개장 등 지역 전통음식과 함께 수제맥주, 생과일주스, 양꼬치, 감자전, 옥수수, 오미자음료, 팥빙수, 회오리 감자, 닭꼬치, 타코야끼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이번 평창더위사냥축제가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청정자연 속에서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창더위사냥축제는 가족 휴가로 최적의 장소로 추천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청정자연 속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더위사냥축제, 한여름의 시원한 모험이 시작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