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종부, 이하 진흥원)은 오는 8월 6일까지 선착순 150명에게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문화누리카드 사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3.jpg


참여 대상은 '도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 중 2만 원 이상 잔액 소지자'이며, 이벤트 기간 중 2만 원 이상 사용을 인증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홍보 포스터 내 링크 또는 QR코드를 통해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누리집(www.gcaf.or.kr)에 게시된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8월 9일(금) 개별 문자 발송과 진흥원 누리집 및 경남문화누리 소통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진흥원은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문화누리카드 사용을 촉진할 예정이다. 문화누리카드는 주민센터, 누리집(www.mnuri.kr), 모바일 앱, 전화 ARS(1544-3412) 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수급 자격 유지 시 자동으로 재충전되는 제도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종부 진흥원장은 “7월 이벤트를 통해 잔액을 소진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지역문화팀(055-230-8712)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문화누리카드 사용 인증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