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4(수)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누군가에게 대접 받는 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다. 특히 격조 높은 고급식당에서 음식을  통해  제대로 대접 받는 느낌을 받는다면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아깝다는 생각보다 제값을 치렀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들게 아련이다.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한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 압구정점이 바로 그런 곳이다.

 

1000010233.jpg

 

이번 리뉴얼은 고대 중국 시 ‘도화원기’에서 영감을 받아 복사꽃 만발한 동산 ‘도화원’ 테마로 인테리어를 새롭게 구성했다.

 

압구정점 내부는 식물로 꾸며진 플랜테리어(Planterior) 기법을 도입해, 마치 도화원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꽃잎 모양의 아크릴을 겹겹이 쌓은 펜던트 조명과 식물 파티션이 특징이다. 

 

입구는 자유로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자연석으로 꾸며졌으며, 브론즈 미러와 수백 개의 조명이 활용된 통로 ‘블라썸 케이브(Blossom Cave)’는 방문객들에게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도원스타일 압구정점은 통새우에 식빵 반죽을 감싼 광둥식 멘보샤, 채 썬 소고기와 표고버섯을 얹은 홍콩식 비프 에그누들 등 35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최소한의 기름으로 요리한 ‘오일-프리(Oil-Free)’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스팀 슈림프’와 ‘스팀 키조개’는 뜨거운 김으로 단시간에 익혀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도원스타일은 중국 문학을 차용한 ▲곤륜 ▲도원 ▲무릉 ▲봉래 ▲수미 코스로 기존 코스를 개편하고, 주방장 특선 ‘셰프 셀렉션’을 새롭게 마련했다. 

 

유원인 수석 셰프의 이름을 내건 셰프 셀렉션은 채끝 소고기 탕수육과 가리비살 아스파라거스 블랙빈 소스가 포함된 8개 메뉴로 구성됐다.

 

도원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도화원기를 배경으로 인테리어와 코스 구성을 재단장한 무역센터점과 목동점은 전년 대비 매출액이 32% 증가하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도원스타일 압구정점은 7월 한 달간 결제 금액순(5명)과 최다 방문 이용자(2명)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셰프 셀렉션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한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원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문이 불여일식이다.  도원스타일 압구정점에서 셰프 셀렉션을 맛보기 바란다. 

1000010232.jpg
도원스타일 압구정점 (사진=도원스타일)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접 받고 싶다면 도원스타일이 답이다...압구정점 리뉴얼, 신메뉴 35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