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 전체메뉴보기
 
  • 새로운 홍보 서포터즈의 활동 시작, 경남 지역 콘텐츠 산업 활성화 기대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종부,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가 지난 21일 금요일, 센터 1층 전시실에서 제1기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콘텐츠 산업의 홍보와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이 참여하여 활동 계획을 소개받고, 미션을 시작했다.

 

123.jpg
경남콘텐츠 지원센터 서포터즈 제1기 발대식(사진=경남문화예술진흥원)

 

발대식에서는 총 13명의 지원자 중 활동 의지와 제작 역량을 기준으로 선정된 5명의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이 수여되었다. 이들은 블로그 및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하여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센터 소개, 입주 기업 홍보, 지원사업 및 프로그램 안내 등을 주제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것이며, 매월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상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은 약 6개월로, 오는 12월 해단식에서는 각 서포터즈에게 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다.


진흥원 김종부 원장은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개소 이후 첫 홍보 서포터즈 활동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지역 콘텐츠 산업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