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에버랜드는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다가 중국으로 떠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사육사들 사이의 공개되지 않았던 순간들을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가제)를 올가을 극장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43.jpg
푸바오 주연 영화' 안녕, 할부지' (포스터=에버랜드)

 

'안녕, 할부지'는 푸바오의 부모인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판다월드에 온 순간부터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 이후의 모습을 다큐메이션(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한다. 에버랜드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푸바오와 바오패밀리의 일상을 밀착 촬영했으며, 중국 현지에서 푸바오의 생활도 촬영할 계획이다.


영화에서는 푸바오가 에버랜드에서 보낸 행복한 순간, 장난스러운 모습, 사육사들과의 특별한 교감 등이 담긴다. 특히 푸바오가 정든 판다월드를 떠나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중국 쓰촨성의 워룽중화자이언트판다원 선수핑기지로 이동하는 모습과 이별 후의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에버랜드와 '마카앤로니', '쟈니익스프레스'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콘텐츠 제작사 '에이컴즈'가 공동 제작하며, 올가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을 통해 전국에 개봉된다. 에버랜드와 에이컴즈는 '안녕, 할부지'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엔딩 크레딧 참여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G마켓에서 3천 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버랜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주연 영화 '안녕, 할부지' 제작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