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6월 15일부터 6월 16일 이틀간 신림동 별빛내린천 일대에서 '그루브 인 관악' 시즌3를 개최한다. 지난해 5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이 축제는 관악구 사계절축제 브랜드인 '관악페스티벌'의 여름 대표 축제로 자리잡았다.

 

04.jpg


'그루브 인 관악'은 관악구가 주최하고 관악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스트리트 댄스와 스트리트 컬처를 주제로 청소년, 청년 댄서들과 함께한다. 프랑스, 타이완,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유명 배틀 대회 우승 월드클래스 댄서와 Mnet 스맨파, 스우파 출연자 등 유명 심사위원들이 참여해 신예 댄서들을 발굴할 예정이다.


축제는 ▲사전 '댄스 버스킹' ▲배틀(경연)프로그램(총 상금 1,400만 원, 우승자 해외연수) ▲유명 스트리트 플리마켓 및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 ▲DJ쇼 및 Mnet '스우파' 마네퀸의 축하무대로 구성된다. 특히 '댄스트립'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해외연수의 기회도 제공된다.


관악구청장은 "이번 축제가 청년 예술가뿐만 아니라 관악구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의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축제에 방문해 청년예술가들의 꿈을 응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악구, 6월 15~16일 '그루브 인 관악' 시즌3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