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를 6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녕1.jpg
창녕 죽림쉼터 (사진=창녕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창녕군의 주요 관광지인 창녕구경(9경)과 국가 유산, 숨겨진 관광자원을 방문하거나 체험하고,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이를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1∼2명으로 구성된 10팀이다. 여행 기간은 7∼8월 중 6일∼30일간(5∼29박)이며, 선정자에게는 팀 1박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10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실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창녕군 누리집-소식 누리집-고시/공고의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공고에서 내려받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 창녕군 관광체육과로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 중 지원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개인 SNS로 창녕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낙동강 강변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치도 즐길 수 있고 수만 그루의 대나무로 이루어진 죽림쉼터가 있어 여름철에도 걷기 좋은 여행지인 남지 개비리, 시원한 계곡과 녹음이 있는 화왕산을 비롯해 아이들과 찾기 좋은 산토끼노래동산, 창녕생태곤충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창녕에서 여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055-530-1534)으로 문의하거나 창녕군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녕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6월 15일 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