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시는 오는 9월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관광 B2B 상담회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를 앞두고 핵심 관계자 초청에 나선다.

1000009203.png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 포스터 (=서울관광재단)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 의료관광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2024 Seoul International Travel Mart for Medical Tourism)’에 참가할 기업을 6월 4일(화)부터 7월 31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에서는 의료관광 전문 해외 바이어와 국내 셀러 간의 B2B 상담회(트래블 마트)를 중심으로 사전답사여행(팸투어), 홍보부스, 의료관광 설명회, 네트워킹의 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해외 바이어와 국내 셀러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의료관광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트래블마트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참가하는 바이어들을 통해 서울의 의료관광 산업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고, 중동, 러시아, 몽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오는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서울시는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킹을 통해 국내 의료관광 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트래블마트에서 높은 상담 실적을 기록한 바 있는 서울시는 이번 행사에서도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 더 나아가 서울의 의료관광 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는 의료관광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며, 서울의 의료관광 매력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행사”라며 “많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서울이 글로벌 의료관광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 소재 의료관광 기업은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식 누리집(www.sitmmt.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등록(셀러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그 외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02-2659-1252, 평일 10:00~18: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2024 서울의료관광 국제트래블마트' 참가 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