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6월 10일 오전 11시 10분, 서울관광플라자에서 서울굿즈샵 개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45.jpg
서울 굿즈개관식 (포스터=서울관광재단)

 

서울굿즈샵 개관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 등 서울시 및 관광업계 VIP들이 참석하여 개관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브랜드 굿즈와 서울 상징 관광 기념품을 소개하며 서울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개관식은 VIP들의 굿즈샵 도착을 시작으로, 11층 서울컬처라운지 시찰, 1층 굿즈샵 시찰, 개회 및 내빈 소개, 개관 경과보고, 오세훈 시장의 환영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굿즈샵은 종로구 청계천로 85 1층에 위치하며, 서울브랜드 굿즈, 해치 굿즈, 서울 상징 관광 기념품 등을 판매한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며, 명절 당일을 제외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문을 연다. 굿즈샵은 내외국인 대상으로 서울 굿즈 판매 및 서울 브랜드 홍보, 다국어 관광안내 및 의료관광 헬프데스크 운영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컬처라운지는 외국인 대상 K-POP 댄스, 뷰티, 캘리그라피 등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글 배우기 등 한국문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관광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사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관광재단...굿즈샵 개관식 6월 10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