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밀양시는 오는 6월 15일 저녁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제22회 사과꽃피는 저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밀양시민과 함께하는 버스킹 형태로 진행된다.

 

110.jpg
밀양 사과꽃 피는 저녁콘서트 (사진=밀양시)

 

밀양시는 6월 15일 저녁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제22회 사과꽃피는 저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밀양시의 사과 농장이나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열리며, 사과꽃이 만개하는 6월에 맞춰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는 지역 예술인들과 초청 가수들이 참여해 클래식, 재즈, 팝,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 행사로는 사과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사과를 이용한 요리 시연, 사과 시식, 사과 판매 부스 등이 운영되며, 사과꽃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설치되어 방문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밀양시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전통 놀이, 공예 체험 등 지역 특색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어린이 놀이 공간과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밀양시의 농산물, 특히 사과의 홍보와 판매를 촉진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음악 공연과 문화 체험을 통해 지역 주민과 외부 관광객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밀양시의 자연경관과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밀양시 관계자는 "제22회 사과꽃피는 저녁 콘서트가 지역 주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고 방문객들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는 중요한 문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시, 제22회 사과꽃피는 저녁 콘서트 6월 15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