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7천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필리핀은 가까우면서도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비경이 많은 곳이다. 그 중에서도 마닐라 공항에서 국내선으로 35분 이동하면 ‘부수앙가 공항’에 도착하는데 이곳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 최고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코론’ 지역이다.

특히, 엘리도와 더불어 코론 섬들은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와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카약, 카누와 같은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다이빙 포인트로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

팔라완 코론 게이트웨이는 필리핀의 몰디브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곳에 오픈한 ‘코론 게이트웨이 리조트’ (www.corongateway.com)는 팔라완 코론지역의 유일한 특급 리조트로 엘리도를 이어 새로운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코론게이트웨이 리조트는 코론지역의 환경으로 볼 때 현재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룸타입은 크게 주니어 스윗 오션 뷰와 플레지덴셜 스윗 오션뷰로 나우어지며 모든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와 평면 TV 그리고 소파 등을 보유한 팔라완에서 가장 모던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욕실은 넓은 면적의 월풀을 설치하여 보다 럭셔리한 느낌을 살린 이 욕실과 객실을 연결하는 구조로 보다 편의성을 강조 했다.

프레지덴셜 스윗 오션 뷰룸은 기존 주니어 스윗 객실에 거실을 따로 보유하고 있으며 또 개인키친과 개인 BAR를 설치하여 좀 더 넓고 디테일한 느낌을 살려 주니어 스윗 보다 좀 더 만족도를 높인 룸타입이다.

코론의 특징은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스킨 스쿠버들이 많이 찾는 만큼 다양한 다이빙 포인트와 특히 난파선 다이빙투어는 순수한 자연그대로의 바닷속을 경험하시는 최고의 선물이다.

전 세계에 3곳밖에 없는 필리핀 유일의 해수 온천인 ‘마퀴니 핫 스프링 해수온천’은 30도 정도의 따뜻한 온천을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실 수 있다.

‘바눌 무인도 어드벤쳐 호핑’은 코론을 찾는 관광객이라면 꼭 해봐야 할 투어중의 하나로서 수많은 라군들 사이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포인트 지역에서 섬일주 , 열대어낚시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씨푸드와 바비큐 , 열대과일 피크닉 런치를 이용할 수 있다.

바다위에 만들어진 수상 바 에서의 산미구엘 맥주 혹은 칵테일을 마시며 여행의 여흥을 풀고 필리핀 라이브밴드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시내의 과일시장 해산물 시장등을 돌아보며 현지인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투어도 가능하다.

아시아 10대 포토제닉 명소로 알려진 ‘천연 레이크’에서는 환상적인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까양안 레이크 피크닉 투어’와 리조트내에서 진행되는 허니문 커플 아로마 오일 맛사지도 빼놓을 수 없다.

㈜멘토투어(www.mentotour.com) 에서는 뭔가 색다른 허니문 지역을 찾는 커플들에게 ‘에코 허니문’상품으로 팔라완 코론 게이트 웨이 리조트를 추천한다. 필리핀 항공이용 4박 5일 일정으로 주니어스윗룸 이용시 150만원대부터 프레지던셀스윗이용시 170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라완 코론에서 즐기는 순수한 자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