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에미레이트 항공이 럭셔리 호텔의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지난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세네갈 다카르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두바이 쥬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 (Jumeirah Emirates Towers Hotel Dubai) 숙박권을 제공한다.

두바이-다카르 노선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19번째 아프리카 직항 노선이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은 6개 대륙에 걸쳐 두바이 발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두바이 쥬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 2박 숙박권(조식포함)을,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박 숙박권(조식포함)을 제공한다. 금속과 유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쥬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은 두바이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투숙객들은 다양한 쇼핑옵션과 유명 레스토랑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세네갈 다카르 왕복노선, 성인 요금을 지불한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등을 사용하여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이나 코드쉐어 항공편 이용 승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 (02-2022-8400)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미레이트 항공-두바이 호텔 숙박권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