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전체메뉴보기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를 확보하고 있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봄맞이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3~4월 두 달간 성인 2인 이상이 3박 이상 여행시 특별한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클럽메드 체러팅은 3박5일 기준 성인 105만원부터 즐길 수 있으며 푸켓은 3박5일 119만원, 4박 6일은 129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발리는 3박5일 일정이 119만원부터 시작하고 빈탄 리조트는 3박5일 패키지가 성인 119만원, 어린이 6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 빈탄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쁘띠클럽, 클럽메드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메드 푸켓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보는 베이비클럽을 최근 오픈해 아기들의 생체리듬에 맞춘 최고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부모와 아이 모두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여행지에서 추가비용이 거의 들지 않아 더욱 실속 있는 휴가가 가능하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 고객들이 재충전의 기회가 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클럽메드 봄 휴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한적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럽메드, ‘봄맞이 특가 패키지’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