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세계일주배틀(제1탄 인도를내품에)의 시상식이 지난 27일 JET AIRWAYS 에서 열렸다. (사진 좌부터 최우수상 임성원 씨, 대상 손금옥 씨,  PAA그룹 박종필 회장)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지난 27일 오전 11시 제트 에어 웨이즈에서 세계일주배틀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대상 손금옥 씨와 최우수상 임성원 씨 등이 인도 왕복항공권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종필  회장(PAA그룹)은 직접 수상자들에게 인도왕복항공권(홍콩~델리)을 전달했으며 시상이 끝난 후 회장실에서 약 30분 동안 인도여행에 대한 담소가 있었다. 

박 회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넨 후 앞으로 배낭여행을 할 때 여러분들의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을 수상한 손금옥 씨(33)는 이번 인도여행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필요한 용기와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의 임성원 씨(26)는 울산에서 그림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으로 "이번 여행이 자신의 첫번째 해외여행"이라며 "인도를 자전거로 일주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여행의 에피소드를 만화로 그려서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한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아름(27)씨는 유럽여행을 마친 직후라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 김아름 씨는 "이번 인도여행을 동영상과 웹툰으로 기록해 트래블아이와 블로그 독자들께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세계일주배틀(1탄 인도를 내품에)의 수상자들은 오는 9월 6일 오전에 인천을 출발 홍콩을 경유해 델리에 도착한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일주배틀 시상식, 대상 손금옥 씨 등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