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몰디브 할라벨리(www.halaveli.com )리조트가 한국의 허니무너들을 겨냥한 ‘썸머오퍼(Summer Offer)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이용기간은 2010년 5월1일 이후부터 10월31일까지이며 할라벨리 전객실 이용객에 해당하며 2박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박이용 시 1박 무료이벤트와 더불어 모든 허니무너와 결혼기념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50%할인된 스파이용권이 제공된다. 4박 이상 숙박하는 조건이다. 또한 4박 이상시 수상비행기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5월에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존 윈터 프로모션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할라베리 허니문 이용이 가능하다.

몰디브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는 모리셔스에 있는 호텔·리조트 그룹사인 ‘콘스탄스’의 야심작으로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라와 모리셔스, 세이쉘에 리조트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몰디브에 할라벨리 리조트를 시작으로 몰디브에 진출했다.
 
할라벨리 리조트는 몰디브 아리아툴 Ari Atoll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섬에서 수상비행기로 20분정도 소요된다. 특히 이 리조트는 규모면에서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총 86의 방갈로 중 20개의 비치빌라에는 개인풀과 가든이 포함되었고 57개의 수상방갈로(100㎡) 역시 개인 풀장이 있다.

8개의 이층구조로 되어있는 ‘더블 스토리 비치빌라’(410㎡)는 개인풀과 가든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 1채의 특별한 고객만 위한 ‘프레지덴샬 빌라’(700㎡ )는규모면에서 위용을 자랑한다.

수상방갈로는 외부에서 볼 때는 원뿔모양의 지붕 때문에 몰디비언 스타일의 멋스러움을 표현하였고 내부 인테리어는 19세기말 유럽스타일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할라벨리는 리조트는 ‘Halaveli Wreck’라고 불리는 할라벨리 다이버 장소가 있을 만큼 몰디브 내에서는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로 알려져 있으며 해양스포츠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이다.

할라벨리 리조트의 장점은 아름다운 라군과 수상방갈로의 규모에 있다. 싱가폴 항공 5박 7일 일정으로 수상방갈로 이용 시 200만 원대 중반부터 이용가능하다.(안내 및 문의 : 애썸투어 www.adsumtour.com 02-516-7666/7630)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몰디브 - 2박하면 1박이 무료, 4박은 수상비행기 무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