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강원도개발공사(사장 조방래)가 운영하는 ‘알펜시아 리조트’가 강원도민을 위한 ‘오션700’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8일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 주 일요일을 ‘강원도민 특별 할인 행사의 날’로 정해, 이날 알펜시아 리조트의 물놀이 시설 ‘오션700’을 찾는 도민들은 단돈 1만원(종일권)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할인 금액은 극성수기 입장료(5만원)에 비해 무려 80%할인된 것으로 저렴한 가격에 최신 물놀이 시설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도민 할인은 연중 계속되며 입장권 구입 시 매표소에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알펜시아 700골프클럽’ 강원도민 그린피 할인(20%)에 이어 지방 공기업인 강원도개발공사가 도민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오션700’은 지난 7월 20일 정식 오픈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형 워터파크로 약 2만㎡의 공간에 연간 100만명 이상 수용할 수 있다. ‘대관령 700m 고지에서 느끼는 열대 아일랜드’의 콘셉트로, 국내 최초로 카멜 슬라이드, 토네이도,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의 인기 물놀이 시설이 모두 실내에 설치되어 있어, 365일 내내 사계절 물놀이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알펜시아 리조트 '오션700' 강원도민 80% 할인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