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팀오투는 자사 모바일 렌터카 예약 앱 카모아의 우수 입점 업체인 독도렌트카 양양공항점이 올해 KAC 한국공항공사가 선정한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렌터카 부문에서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9777.jpg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수준 점검 및 여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매년 전국 14개 공항에 입점한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구체적인 종합평가 항목에는 공항공사 위생, 방역, 서비스 등을 점검하는 내부 평가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홈페이지 VOC, 환경·위생 점검 등 외부 평가가 있고 두 가지를 종합해서 최종 순위를 선정한다. 올해 평가 결과 199개 업체 중에서 독도렌트카를 포함한 15개 서비스가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독도렌트카 양양공항점은 양양국제공항 내 1층 렌터카 부스에 입점해 있다.

 

신영님 독도렌트카 대표는 양양국제공항은 영동권 중심 거점공항이자 강원도 관광의 항공관문이다.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양양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65일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도렌트카 양양공항점...KAC 렌터카 부문 최우수 업체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