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일본 문화를 체험할 새로운 관광 스폿으로 20227월 오픈한 맛과 축제의 전당 아사쿠사요코초(殿堂 浅草横町)’소개했다.

 

0001.jpg
원색을 활용한 네온 조명과 초롱 불빛이 흥겨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007.jpg
아사쿠사요코초에서는 일본 각지의 전통 퍼포먼스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아사쿠사요초코는 영화관 등이 모여 있는 문화의 중심 아사쿠사6지역에 있다. 일본의 축제와 음식을 융합한 지금까지 어디에도 없었던 복합 시설로, 도쿄 중심에서 일본 대중문화를 체험하는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한 잔 즐기면서 퍼포먼스에 참여하기도, 기모노를 빌려 거리를 거닐기에도 좋은 곳

 

아사쿠사요코초는 13층 높이의 복합 상업 시설 도쿄 라쿠텐치 아사쿠사 빌딩’ 4층에 있다. 내부는 컬러풀한 장식과 간판 등으로 꾸며져 축제, 명절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말에는 시설 내의 음식점 안까지 공연하는 사람들이 찾아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하며 아와오도리, 요사코이(이상 시코쿠), 에이사(오키나와), 봉오도리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춤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342.jpg
도쿄 문화 중심지 아사쿠사에 있는 ‘아사쿠사요코초’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공연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시설에는 기모노 렌털숍이 있어 직접 기모노를 입고 아사쿠사 거리를 거닐 수도 있다.

 

축제 야타이(포장마차)’와 같은 활기찬 분위기의 음식점에서 텐션 업

 

아사쿠사요코초 내 음식점들도 축제의 야타이(포장포차)처럼 캐주얼하면서도 개방감이 있는 분위기를 자랑한다. 원색을 활용한 네온 조명과 초롱 불빛이 흥겨운 음악과 어우러져 텐션을 한껏 끌어올려 준다. 이자카야, 스시, 장어, 곱창 요리를 비롯해 한국 요리까지 개성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7개의 식당이 입점해 있다.

 

아사쿠사요코초 운영 시간 등에 관한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쿄관광한국사무소, 맛과 축제의 전당 ‘아사쿠사요코초’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