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소속 탐험가인 김영미 대장(42)의 아시아 여성 최초이자 국내 최초의 단독 남극점 완주를 축하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0281472.jpg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대표 탐험가인 김영미 대장은 지난해 1127일 오전 920(칠레 현지 시각) 남극대륙 서쪽의 허큘리스 인렛을 출발해 2023116일 오후 857분 남위 90도 남극점에 도착했다. 5011시간 37분 동안 중간 보급이나 운송 수단의 도움 없이 온전히 혼자만의 힘으로 1185km를 걸으면서 대한민국 탐험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이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129일까지 김영미 대장의 쾌거를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김영미 대장 관련 포스팅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달고, 함께 축하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는 추첨을 통해 김영미 대장이 이번 남극점 탐험에서 입었던 것과 동일한 패딩 재킷과 비니를 각각 5, 1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영미 대장은 단독 남극점 완주 외에도 국내 최연소 7대륙 최고봉 완등, 암푸 1봉 세계 초등정 및 시베리아 바이칼 호수 단독 종단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룩하면서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을 이어왔다. 2020년에는 국가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체육훈장 거상장을 수훈한 바 있다.

 

영원아웃도어는 국내 탐험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업적을 남긴 김영미 대장의 단독 남극점 완주를 축하하는 동시에 멈추지 않는 탐험의 여정이 앞으로도 항상 안전하고 자연과 더 나은 공존을 지향할 수 있길 기원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탐험가들과 선수들이 맹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탐험가 김영미 대장 ‘단독 남극점 완주’ 축하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