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구 홍보영상으로 시네마틱 뮤직비디오 '왓츠 강남'(What's Gangnam)을 제작해 21일 선보였다.

 

RPR2022129.jpg

 

'왓츠강남'은 역동적이고 세련된 강남의 이미지를 트렌디한 음악과 춤으로 그려냈다. 래퍼 'xd'가 제작한 음원에 M.net의 댄스 경연 프로그램인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준우승팀 '뉴니온'2015년 세계 비보이 랭킹 1위를 달성한 '퓨전엠씨'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여기에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를 사용해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강남역과 테헤란로, 양재천,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등 강남구 명소 6곳을 다양한 앵글로 촬영해 흥미를 더했다. 홍보 영상 본편과 메이킹 필름은 강남구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강남구 공식 유튜브 '강남구'는 구독자 수 23천여 명으로 서울시 자치구 중 최다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공무원 브이로그, K-POP 공연, 라이브커머스 등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영상 콘셉트로 강남구 정책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글로벌 K-POP의 산실인 강남구의 매력을 새로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효과적으로 소개했다""앞으로도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강남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강남구, '왓츠 강남' 홍보영상 공개…MZ세대 홀리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