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18일 오후 9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31017998_20221.jpg

 

내년 4월부터 10월까지 68일 일정으로 매주 3(, ,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취리히공항으로 출발하며, 금액은 1849만원(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롯데관광개발이 명품 관광의 자존심을 걸고 선보이고 있는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의 고품격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유럽, 미주 등 지역별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9월 출시했던 이집트 특별 전세기 패키지는 1000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비즈니스 상품에도 불구하고 523개 전 좌석이 판매된 바 있다.

 

이번 상품의 하이라이트는 스위스의 대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5대 명산(리기산, 융프라우, 피르스트, 알레치빙하, 마테호른)에서의 하이킹(4)이다.

 

리기산 코스(리기 쿨룸 - 리기 슈타펠)를 시작으로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의 37번 코스(아이거글렛처 - 클라이네 샤이덱), 유럽 최대 규모의 빙하 알레치 코스, 마테호른 코스(로텐보덴 - 리펠베르그) 등에서 스위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전 일정 4성급 일급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알프스의 절경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4)에서의 특식, 비즈니스 상품에 걸맞는 넉넉한 자유 시간과 여유로운 티타임을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리기산 루체른 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LOK7 레스토랑, 융프라우 정상의 만년설이 한 눈에 들어오는 아이거글렛처 레스토랑, 마테호른의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리펠하우스 1853 레스토랑, 레만호수와 포도밭이 어우러진 파노라믹 뷰를 즐길 수 있는 Le Deck 레스토랑 등에서 미트 퐁뒤, 치즈 퐁뒤, 라클렛, 파스텔리, 뢰스티 등을 맛볼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관광개발, 롯데홈쇼핑 통해 스위스 비즈니스 6박 8일 패키지 판매...1인 849만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