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9, 자은면 라마다 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컨벤션 홀에서 '2SNS 관광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RPR2022121200.jpg

 

발대식에는 박형호 부군수, 조경희 신안군관광협의회 이사장, 지역 관광 관련 관계자와 전국에서 모인 서포터즈 100여명이 참석했다.

 

2SNS 관광 서포터즈는 지난 11월 전 국민을 대상으로 102명이 선발됐으며 수도권 54, 호남권 41명과 함께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됐다.

 

발대식과 함께 여행전문 강사 초청 '글쓰기 강좌''길 위의 인문학'이란 주제로 강연을 한 후 섬 겨울꽃 축제장과 뮤지엄파크를 관람했다.

 

이들은 202412월까지 군정소식 전달 신안군 관광 명소 소개 맛집 발굴 문화, 행사, 축제 현장 취재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

 

군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사진·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전파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하게 된다.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사계절 꽃피는 1004정원, 11뮤지엄 등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한 신안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신안군 관계자는 "SNS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서포터즈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졌다""급변하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해 신안군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군] '제2기 SNS 관광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공식 활동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